본문 바로가기
경험모음집/영종도

영종도(을왕리) 막국수 맛집, 동해막국수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9. 3.
반응형

영종도(을왕리) 막국수 맛집, 동해막국수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여름 사람들이 매우 찾았던 영종도, 을왕리 막국수 맛집 동해막국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존에 자주 가던 집이었는데, 올여름에는 한 번밖에 가지 못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찾아오는 사람들이 매우 많아졌기 때문이었습니다. 지역주민으로서는 선녀풍 1호점과 함께 가장 가기 힘든 곳이었습니다. 바로 메뉴와 음식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1. 메뉴판

메뉴판 사진
메뉴판

동해막국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일단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을왕리의 밥집들은 기본 15,000원 정도 하고 있어서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요, 여기 비빔막국수는 7천 원 정도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오게 된다면 수육을 시키실 것이라고 생각되기에 결국엔 조금 더 내긴 합니다만 그래도 가성비는 좋은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막국수와 메밀전, 수육까지는 꼭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래에서 음식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2. 음식

막국수 사진
막국수

동해막국수의 가장 특이한 점을 꼽자면 명태식해라는 것이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도 있을 실 것인데요, 이것이 포함되어 한 층 맛을 더 올립니다. 가성비에 좋게 맛있는 막국수를 드실 수 있습니다.

 

보쌈 메밀전 사진
보쌈(중), 메밀전

사실 보쌈의 경우 쌈에다가 명태식해를 싸서 같이 먹기도 합니다만, 음식점에서 추천하는 것은 메밀전에 싸서 먹는 것입니다. 싸 먹는 것도 맛있기에 같이 주문해서 드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3명 정도가 간다면 보쌈 중에 메밀전, 그리고 막국수 2그릇 정도가 적당해 보입니다. 

 

주차장의 경우, 큰 편이긴 합니다만 최근 사람들이 많이 오면서 자리를 차지하기 어려워졌습니다. 11시 정도에 음식점을 오픈함에도 10시 30분부터 와서 미리 이름을 적어두지 않으면 바로 들어가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현재 여름휴가가 다들 좀 끝나가는 시점이라 약간은 괜찮아진 듯 보이며, 추석 때에는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을왕리에 오시게 되면 꼭 한 번 가보시면 좋은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