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모음집/구매리뷰

가성비 무선이어폰 오투팟 1년 후기(1년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5. 11.
반응형

가성비 무선이어폰 오투팟 1년 후기(1년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

사용한지 1년 넘은 오투팟

오늘은 제가 1년 이상(2020.01.22~2021.05.10) 사용했던 오투팟 가성비 무선이어폰 후기를 작성하고자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무선이어폰을 고민하실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비싼 이어폰도 있지만 사실 그정도의 돈을 드리고 싶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이 오투팟 이어폰을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당연히 가격이 낮은만큼 부족한 부분도 많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실제 사용한 솔직 후기를 해드리겠습니다.

 

1. 장점

오투팟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당연히 제일 큰 장점은 싼 가격입니다.

게다가 싸면서도 타사 제품과 겉으로보기에는 큰 차이점을 느끼기 어려운 디자인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구매한 이유에도 디자인이 생각보다 중요한 요인이었습니다.

싼 가격과 디자인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 단점

 

음질 같은 것은 제가 구체적으로 좋다 나쁘다를 말하기가 어렵습니다.(판단을 내리기 어려움, 잘몰라서...)

그렇다면 단점은 어떤 것이 있었을까요?

일단 한 쪽 귀에서 충전이 잘 안됐던 모습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충전기와의 접촉이 안 좋았던 것도 있을 텐데, 한 쪽 이어폰의 배터리가 빨리 사라집니다.

그래도 크게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니어서 다행이였습니다.(시간이 괜찮게 유지됨.)

 

두 번째로 블루투스 연결이 빠르고 깔끔하게 되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타사 제품이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꺼져있는 이어폰 4초정도 눌러 키면서 블루투스 연결시키는데 좀 귀찮았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판단을 내려본다면 이 가격으로 지금도 괜찮게 사용하고 있기에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