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모음집/구매리뷰

나인닷 러닝머신 구매 리뷰!(접이식, 렌털)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7. 23.
반응형

나인닷 러닝머신 구매 리뷰!(접이식, 렌털)

 

오늘 포스팅에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 제품은 "나인닷 러닝머신"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홈트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저희 집은 시골이다 보니 아파트와 같이 아래층에 사는 사람이 없어서 러닝머신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홈쇼핑에서 나인닷 러닝머신을 보게 되었는데 싸게 렌털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고 이 제품의 가격과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러닝머신을 살펴보겠습니다.

 

1. 러닝머신

나인닷 러닝머신 사진
나인닷 러닝머신

위의 그림처럼 러닝머신의 크기는 약간 작은 편입니다. 접이식으로 끌고 다닐 수 있게 제작되다 보니 원래 러닝보다 작긴 한데요, 그래도 달리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또한 앞에 손잡이 쪽을 보시면 아이패드와 같은 것을 놓을 수 있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절대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아 그리고 접이식이라고 해도 약간 무겁긴 합니다. 무겁지 않을 수는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가격 및 리뷰

가격의 경우 렌털을 했는데, 48개월에 29,900원이라는 가격이었습니다.  143만 5200원 정도인데, 홈쇼핑에서는 카드 30만 원을 사용하면 한 달에 13,000원 할인이 있었습니다. 즉 48개월 16,9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81만 1200원으로 부담이 확 줄어들었습니다. 카드 30만 원은 거의 사용하게 되니 이런 조건이 있어야 렌털 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간이 지나면 소유가 되니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러닝머신을 사용할 때 아래의 바닥이 자주 움직이고 기름칠도 해줘야 한다는 귀찮음이 있지만, 기름도 작은 1통은 오고 바닥은 육각 렌즈로 조절하다 보면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 러닝머신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용하게 괜찮다고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