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모음집/영종도

영종도(을왕리) 카페 투썸플레이스!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6. 12.
반응형

영종도(을왕리) 카페 투썸플레이스!

영종도 투썸플레이스 정면사진
영종도 투썸플레이스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뭐 프랜차이즈를 소개할 필요가 있나 싶긴 합니다만 영종도에 있는 투썸플레이스가 외관적으로 생각보다 괜찮기에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카페인데요,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의 사진은 야간에 촬영한 모습입니다. 주말에는 사실 차를 주차하기도 쉽지 않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장소는 을왕리 해수욕장이 아닌 왕산 해수욕장 앞에 있기에 바다도 보이긴 합니다. 그러나 앞에 구조물이 많아서 사실 아주 예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투썸 1층 정면사진
투썸 1층 정면

 

1층에 생각보다 많은 조각 케이크들이 있으니 사고 올라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당연히 1층보다는 2~3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기에 사진은 2층과 3층의 구조만 간단하게 찍었습니다.

 

투썸 2층 오른편 사진
투썸 2층
투썸 3층 오른편 사진
투썸 3층

 

확실히 2층이 넓긴 합니다. 대신 3층은 야외가 더 넓습니다. 사진은 우측 편만 찍었는데요, 당연히 왼쪽에도 많은 좌석이 있지만 기왕 밖에다 잘 보이는 곳이 좋다고 여겨집니다. 현재 사진들은 평일 사진이기에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고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썸 최고층 사진
투썸 최고층
투썸 최고층뷰 사진
투썸 최고층 시각

 

하필 갔던 날이 맑은 날씨가 아니었기 때문에 제대로 볼 수 없는 건 아쉽습니다만, 날씨가 좋다면 최고층에서 바라보는 것도 괜찮게 여겨집니다. 다만 최고층에서 마시거나 하기에는 제대로 안 돼있어서 배경을 보시는 것만 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신기하게도 을왕리에서는 프랜차이즈 커피점이 싼 편에 속하기 때문에(다른 엠클리프 같은 곳에 비해) 약간 저렴하면서도 고층 뷰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나쁘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데이트 같은 경우는 엠클리프와 같은 곳을 더 추천하고 싶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다른 을왕리 카페들도 자세하게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